서비스

IT 서비스

준비된 전문가들을 귀사의 IT팀으로 활용하세요.

IT 리소스가 부족하거나 없는 중견, 중소기업 고객을 위하여
H/W 운영부터 프로그램 개발까지 전 영역의 경험을 보유한 엔지니어들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IT 기술자문

  • IT 전략 수립
  • 운영 시스템 진단 및 지원
  • IT 부서 역할

IT 운영관리

  • 데이터센터 운영
  • 클라우드 환경 제공
  • 안정된 운영 환경 제공

IT 고객지원

  • 장애 신속대응
  • 정기점검 및 사전예방 지원
  • 정기 보고를 통한 공감대 형성

유지보수 서비스 유형

모든 IT 서비스는 시간단위 계약을 통해서 지원하며, 전담자 여부 및 근무 위치에 따라 그 유형을 구분하고 있습니다.
종류 Basic Premium On Site
지원 방식 원격 원격 / 필요시 방문지원 상주
전담 담당자 미배정 배정 배정
지원 내용 계약시스템 문제해결
  • 계약시스템 문제해결
  • 예방방지 서비스
  • 기존 기능 변경
  • 개발(업데이트)
  • 유관 연계 서비스 관리
계약에 기반한 상주 유지보수 서비스
지원요청 접수 및 시간 평일 09:00~17:00 (한국시간) 접수 및 10시간내 응답 평일 09:00~17:00 (한국시간) 접수 및 8시간내 응답 고객 정책
보고 방식 메일 방문 월간보고 고객 정책
Basic
지원방식 : 원격
전담 담당자 : 미배정
지원 내용 : 계약시스템 문제해결
지원요청 접수 및 시간 : 평일 09:00~17:00 (한국시간) 접수 및 10시간내 응답
보고 방식 : 메일
Premium
지원방식 : 원격 / 필요시 방문지원
전담 담당자 : 배정
지원 내용 : 계약시스템 문제해결/예방방지 서비스/기존 기능 변경/ 개발(업데이트)/유관 연계 서비스 관리
지원요청 접수 및 시간 : 평일 09:00~17:00 (한국시간) 접수 및 8시간내 응답
보고 방식 : 방문 월간보고
On Site
지원방식 : 상주
전담 담당자 : 배정
지원 내용 : 계약에 기반한 상주 유지보수 서비스
지원요청 접수 및 시간 : 고객 정책
보고 방식 : 고객 정책

고우아이티는 다양한 IT 개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의 입장에서 
최선의 방법이 무엇인지 함께 고민하고 해답을 찾는 노력을 하도록 하겠습니다.